결혼 전 마지막으로 탔던 효성 엑시브입니다.블로그와 게시판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사진이네요.아마 판매글을 올리면서 찍었던 사진으로 기억됩니다.사제카울을 장착했는데, 지금 봐도 이쁘네요. Related posts 태그# exiv# 사제카울# 엑시브# 효성 이전 글 RetroDECK 댓글 남기기응답 취소